13 0 0 2 0 0 7일전 0

괜찮아, 설아야

“친구들이 놀아주지 않으면 어떡하지?” 마음이 콕 아픈 날, 설아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웃음을 되찾아요. 《괜찮아, 설아야》는 함께 놀고 싶은 마음과 외로움을 겪는 아이들의 감정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그림책입니다. 친구들과 어울리고 싶지만 혼자 남겨졌을 때, 어떻게 마음을 다스릴 수 있을까요? 이 책은 갈색 곰인형과의 상상 속 대화를 통해,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풀어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그려냅니다. 놀이와 감정, 자존감을 주제로 한 이 이야기는 혼자서도 충분히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, 아이들이 스스로를 사랑하는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5~8세 아이들의 마음을 보듬는 감성 동화! 오늘, 우리 아이 마음에도 조용히 속삭여 주세요...
“친구들이 놀아주지 않으면 어떡하지?”
마음이 콕 아픈 날, 설아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웃음을 되찾아요.

《괜찮아, 설아야》는 함께 놀고 싶은 마음과 외로움을 겪는 아이들의 감정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그림책입니다.
친구들과 어울리고 싶지만 혼자 남겨졌을 때, 어떻게 마음을 다스릴 수 있을까요?

이 책은 갈색 곰인형과의 상상 속 대화를 통해,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풀어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그려냅니다.

놀이와 감정, 자존감을 주제로 한 이 이야기는 혼자서도 충분히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, 아이들이 스스로를 사랑하는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
5~8세 아이들의 마음을 보듬는 감성 동화!
오늘, 우리 아이 마음에도 조용히 속삭여 주세요.
“괜찮아, 너는 너라서 참 좋아.”
쌍둥이 아이들에게 잠자기 전 동화책을 읽어주는 평범한 엄마입니다.
아이들과 함께 웃고,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소중해서 직접 이야기를 쓰게 되었습니다.
이 책이 아이들의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, 그리고 ‘나답게’ 살아가는 용기를 주기를 바랍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kr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